iMachining - CNC 가공의 혁명

솔리드캠의 독점 특허 기술인 iMachining은 첫 번째 부품을 성공적으로 가공하는 동시에 공구 수명을 극대화하는 훨씬 빠르고 안전한 CNC 프로그램을 생성하는 지능형 고속 밀링 기술입니다. iMachining의 기능과 알고리즘은 믿을 수 없는 사이클 시간 절약과 탁월한 공구 수명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항상 처음에 완벽한 가공 이송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 01

  • 지능형 공구 경로 생성기의 고급 알고리즘은 최소한의 트로코이드 공구 경로와 결합하여 매우 효율적인 변형 나선형 공구 경로를 최대화합니다.
  • 특허받은 iMachining 기술 마법사는 공구 경로의 각 지점에 대한 절삭 이송 및 속도를 자동으로 계산하고 최적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공구에 일정한 절삭력을 유지하여 전체 공구 절삭 깊이를 구현하고 여러 번의 패스와 공구 마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 02

기술 마법사는 CNC 기계의 회전 속도와 절삭 공구의 이송 속도, 스텝 오버 조정, 절삭 깊이를 설정할 때 추측이 필요 없도록 도와줍니다. 마법사는 절삭되는 소재, 픽스처 및 공구의 기계적 특성에 따라 이송 속도, 스핀들 속도, 축 방향 절삭 깊이, 절삭 각도 및 칩 두께의 동기화된 값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음과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고려cNC 기계의 기술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iMachining 레벨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8개의 선택 가능한 레벨 중에서 선택하여 "실제" 고정 장치, 공구 고정 및 기계 조건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스핀들 강성, 고정장치 강성 및 절삭 공구 안정성과 관련된 표준 문제를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에서 낮은 레벨을 선택하면 강성을 줄이면서 설정을 최적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 03

IMachining의 특허받은 고유 기능은 가변 절삭 각도입니다. iMachining은 절삭 각도를 정의된 최소값과 최대값 사이에서 유지합니다. 또한 가변 이송을 사용하여 다양한 절삭 폭에 대한 자동 이송 조정으로 일정한 스핀들 부하를 유지합니다. 모핑 효율을 위해 절단 각도를 줄이면 더 높은 페더레이션이 사용됩니다.

최적의 절삭 조건으로 고속 절삭이 가능하며 공구와 CNC에 가해지는 부하를 최소화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 04

"iMachining 레벨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8단계 중에서 선택하여 "실제" 픽스처, 공구 고정 및 CNC 기계 조건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사용하면 스핀들 강성, 고정장치 강성 및 과도한 공구 편향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소 MRR(재료 제거율)이 있는 레벨 1과 최대 MRR이 있는 레벨 8 사이를 슬라이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레벨 2~7은 중간(보간) 수준의 MRR 조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익 증대 - iMachining 혜택

  • 훨씬 적은 패스로 더 깊게 가공 완전히 최적화된 이송 및 속도로 커터를 최대 효율로 유지 나머지 재료(정확한 스톡 재료 가공) 및 마감 절삭은 공기 절삭과 불필요한 공구 후퇴를 제거하여 남은 것만 절삭하도록 보장합니다 기계 가동 중단 시간 방지 - CNC 기계의 마모가 적어 기계 가동 시간이 늘어나고 기계 유지 관리 비용이 절감되며 기계 수명이 연장됩니다 값비싼 공작 기계 업그레이드 및 새 CNC 구매를 생략 - 행복한 iMachining 소유자가 계획했던 새 기계 구매가 취소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와우!" - 고유한 아이머시닝 툴 경로

— 01

iMachining은 기존의 단순한 나선형 공구 경로(경주로)가 아닌 가공 중인 피처의 형상에 점차적으로 부합하는 특허 받은 고급 모핑 스파이럴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도구와 재고 간의 접촉을 극대화합니다 -또는- "툴 인 더 컷" 시간.

— 02

독립형 섬뿐만 아니라 넓은 영역의 자재 제거를 가장 효율적으로 공격하기 위해 작은 섹션으로 세분화하거나 아이머시닝의 특허 받은 Moating 기술을 사용하여 섬에 대해 분리합니다. 이렇게 하면 효율적인 변형 나선형 절단이 극대화됩니다.

— 03

iMachining 공구 경로는 제거해야 하는 스톡만 절단하므로 "에어 컷"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초기 접근부터 마지막 절삭까지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재고 추적을통해 모든 공구 경로가 실제로 재료를 절삭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04

iMachining은 절삭 깊이에 따라 절삭 공구를 한 절삭에서 다른 절삭으로 이동하며, 꼭 필요한 경우에만 후퇴합니다.


기존 CNC 기계로 최대한의 수익을 창출 - CNC 효율성 극대화!